족저근막염 내버려두면 발바닥에 뿔도 생김
내용


저기 튀어나온거 보이지? 저게 뻣뻣한 근육이 발뒤꿈치뼈를 잡아당겨서 뿔 생긴거임. 족저근막 손상 심해지면 생길 수 있음

딱봐도 심상치 않지? 저거 달고 걷는 상상 해봐 ㅋㅋㅋ
저거 생기면 최악의 경우 칼 대야함.
족저근막염 있든 없든 스트레칭 잘 하자.
족저근막염 자체도 아프지만 저거까지 생기면 ㄹㅇ 노답임.
반응 댓글

- (성인간호학) 체액 전해질 균형
- 간호사 태움 사연 1등한 댓글
- 요즘 다이어트 성공 했다는 연예인들 특징
- 운동보다 식단이 중요한 이유
- 국내 연구진, ‘자폐증 핵심 증상 개선’ 뇌 물질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