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들이 약국엔 만오천원에 납품해서 약국에서 2만원에 팔던 걸,
마치 그동안 약국이 다이소처럼 3천원에 납품 받아 2만원에 팔아 폭리를 취했던 걸로 오해 받고 있다고 함.
뭣 모르는 국민들이야 약사들 욕해도 모르니까 저런다고 이해한다지만
기자들도 아무런 취재없이 저렇게 적는것도 화난다고.
리베이트부터 받지않고 말해야
그러니까 그게 화난 포인트란 말임
지금까지 리베이트 받으면서 약사가 갑, 제약회사가 을인 줄 알고 살아왔는데
진실은 약사가 제약회사한테 바가지 쓰고 있었던 거란 걸 깨달았으니…
자기 자존심이 뿌리부터 흔들리는거지 ㅋㅋㅋㅋ
리베이트는 그동안 바가지 쓰던 거에 비하면 푼돈이었던 것 ㅋㅋㅋㅋㅋㅋ
약사 개인하고 커다란 유통기업하고 협상력이 차원이 다른 건 당연한거 아닌가??
약사가 뭐 그리 대단한 존재라고 그게 화가 나는지 웃길 뿐 ㅋㅋㅋㅋ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입니다. 약사는 일반의약품,건강기능식품 리베이트받을 만한건 없습니다. 대형약국에서는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대부분의 약국에서는 없습니다. 전문의약품에 관해서는 도매상에서 주는 합법적인 1.8% 할인이 있을뿐입니다. 소수 대형약국에는 도매상이 주는것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만 제약회사가 주는건 없습니다. 부디 오해하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약사 제약회사 둘 중 하나는 폭리취할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제약회사였네
(성인간호학) 체액 전해질 균형 체액(Body fluid) 분포 - 체액=세포내액(ICF)+세포외액(ECF), 총 몸무게의 약 50~60% -성인 -…
간호사 태움 사연 1등한 댓글 https://nurseyong.com/%EB%B3%91%EC%9B%90%EC%97%90%EC%84%9C-%EB%82%B4-%EC%9D%B4%EB%A6%84%EC%9D%80-%EC%95%BC-%EC%95%84%EB%8B%88%EB%A9%B4-%EB%8B%88%EC%9E%84-%EA%B0%84%ED%98%B8%EC%82%AC-%ED%83%9C%EC%9B%80/ https://nurseyong.com/%EC%9D%91%EC%82%AC%EB%A5%BC-%ED%96%88%EB%8B%A4-%EA%B0%84%ED%98%B8%EC%82%AC-%ED%83%9C%EC%9B%80%EC%9D%98-%ED%98%84%EC%8B%A4/
요즘 다이어트 성공 했다는 연예인들 특징 https://nurseyong.com/%EC%A7%84%EC%A7%9C-%EC%82%B4-%EB%B9%A0%EC%A7%88-%EB%95%8C-%EC%98%A4%EB%8A%94-%EC%8B%A0%ED%98%B8-4%EA%B0%80%EC%A7%80/
운동보다 식단이 중요한 이유 https://nurseyong.com/%EB%85%B8%ED%99%94-%EC%86%8D%EB%8F%84%EB%A5%BC-4%EB%B0%B0-%EB%8A%A6%EC%B6%94%EB%8A%94-%EC%B4%88%EA%B0%84%EB%8B%A8-%EC%8A%B5%EA%B4%80-%EC%98%81%EC%96%91%EC%A0%9C-%EA%B1%B7%EA%B8%B0-%EC%95%84%EB%8B%98/ https://nurseyong.com/%EB%A7%A4%EC%9A%B0-%EC%B6%A9%EA%B2%A9%EC%A0%81%EC%9D%B8-%EB%82%B4%EC%9E%A5%EC%A7%80%EB%B0%A9-%EB%B9%BC%EB%8A%94-%EB%B0%A9%EB%B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