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맥부전 환자에게 흔히(직경 3mm 이상) 발생하며, 판막의 기능상실과 계속적인 정맥압의 상승으로 표재성 정맥이 확장되고 구불거리는 상태를 초래하는 질환
– 정맥류환자는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후에 다리의 통증, 무거움을 호소하며 걷거나 하지를 상승시키면 완화된다.
– 밝은 빛 아래서 양쪽 다리를 주의 깊게 검사
– 압박스타킹은 다리 근육펌프 작용을 증가시킨다. 장시간 서 있는 동안 착용하고 자주 다리거상과 함께 사용하면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다.
– 정맥제거술(vein stripping)
– 염증, 폐색 혹은 림프관 제거 등의 원인으로 신체의 일부에 단백질의 농도가 상승함으로써 림프액을 충분히 들여보내지 못하기 때문에 조직에 부종이 오는 것을 의미한다.
총경 이상 경찰 간부 전원, 다음 달 내 마약 검사 (2025-08-13) 내용 경찰청장 지시사항으로 우선…
1형당뇨, 2026년 5월부터 췌장장애로 인정 내용 13일 보건복지부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서미화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제출한…
성인ADHD 치료 (유튜버 덕자) 성인ADHD 치료 2023년 5월부터 성인ADHD 치료를 시작했다.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알콜의존증으로 술도…
라식한걸 후회하는 안구갤러 (수술 부작용) 내용 반응 댓글 수술 후관리가 중요함 난 일주일간 눈감고 라디오만 들으면서 살았음 3일감은 아예 눈 안뜨고 먹여주는것만 먹고 약 넣을때만 눈뜸 그뒤로도 암막커튼 치고 불 다끄고 선그라스 낀채로 밥먹고 나야 잘 되긴 했는데 검사도 많이 받아보고 해야됨…